스키니에 최적화된 섹시한 모델 콜모어!!

2015. 6. 18. 00:30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콜모어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스펠이 Cole Mohr에요 스펠링부터 잘생김 냄새 나나요~ (정형돈 톤으로)


옷을 입는데 철학이 있냐는 질문에

옷들을 데미지를 준 후에 입는다, 그리고 옷들을 불 태운 뒤에 입는다고 표현 했네요

누가 제일 스탈일리쉬하냐고 물어보는 질문에는

분명히 존 갈리아노! 라고 대답 했습니다

사복에서는 전형적인 스타일들을 싫어하는것 같아요


섹시하네요 정말

콜모어의 인터뷰 내용들 보면 말투가 정말 쎄네요

언젠가는 누군가의 꿈으로 살아 가는 것이

죄책감으로 다가올것 같다고 하네요


쉬는 날에는 주로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걷고, 

꽃을 보고, 음악을 크게 듣고, 타투도 한다고 하네요

콜모어의 모든 인터뷰에는

아기를 낳고 싶다, 모든 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라는 말들이 꼭들어가 있습니다

소소한 삶을 좋아하는 느낌이에요


콜모어 움짤 정말 멋있네요

데이비드 간디의 섹시함과 다른 슬랜더 체형의 섹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