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색상의 옷을 찾아주는 싸이트!! 룩피커!!

2015. 8. 13. 23:52알뜰 구매 정보/구매 노하우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싸이트는 룩피커입니다!


가끔씩 옷의 스타일 보다는 옷의 색깔을 먼저 고를때가 있자나요

주황색 티셔츠가 사고 싶다던지 베이지색 모자가 사고 싶다던지 할때

선호하는 브랜드에 비슷한 모델이 없을때 머리를 쥐어뜯곤했죠 ㅎ_ㅎ

그 문제를 풀어줄 사이트 룩피커!



룩피커의 싸이트 전면입니다 왼쪽 상단에 색깔이 다양하죠?


사이언색을 고르면 사이언색 제품을 쫙~ 찾아주네요


그리고 빨간색과 흰색을 같이 고르면

그 두가지색이 같이 들어있는 제품들이 쫙~

어때유 놀랍쥬 ㅎ?


이렇게 모자, 신발, 셔츠가 있네요

카테고리가 조금더 많이 버튼셔츠, 바지, 자켓 등등 있엇으면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아직 Beta라고 써저 있는것을 보면 계속해서 계발중에 있는것 같아요

빨리 완성된 룩피커가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