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공효진, 아이유가 사랑한 아이템 초커!

2015. 8. 16. 01:24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요즘 핫한 아이템 초커에 대해서 알아봐요!!


Choke 사전적인 의미 목을 조이는에서 발전한 단어입니다

다른 목걸이보다 타이트하기 때문에

락시크적인 요소와 섹시함을 강조할수있어요


90년대의 초커붐을 일으킨 주역일까요

마틸다(나탈리포트만)의 초커

초커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마틸다


요근래 스트릿 사진을 찍으면서도 간간히 보이고 다시 떠오르는 아이템입니다

http://madvan.tistory.com/181


90년대에 맞게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착용

상당히 고가처럼 보이는 제품


남자들도 착용을 하긴 하네요

하지만 지드래곤의 패션감각을 따라잡을 만한분 아니면

지양해야될 아이템인것 같아요

지드래곤의 느낌은 너무 좋네요


공효진의 프로듀사에서의 초커

오프숄더에는 다른 목걸이들보다 높은 시너지를 내는 느낌


소녀시대의 태연도 오프숄더에 착용을 하였네요


설리의 착용법도 느낌있는데요

셔츠 사이로 보이는 목걸이의 느낌과는 또 다르네요


가인과 아이유도 자주 착용하는것 처럼 보입니다

장소와 때에 맞게 착용해야되는 아이템같아요

남자 친구와 데이트할때 이색적으로 착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공적인 부담스러울수도 있겠어요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