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편집샵 Avenue32!! 한국 직배송 직구 사이트 추천!!

2015. 9. 1. 11:37알뜰 구매 정보/한국 직배송 사이트

영국의 편집샵 AVENUE 32입니다

중고가~고가의 제품들이에요 브랜드 목록들 보면 

아페쎄부터 알렉산더 왕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올리버 피플즈 안경도 있고 의류 뿐만 아니라 악세사리, 쥬얼리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브랜드 목록들이에요 외국 편집샵의 브랜드들은 거의 비슷비슷 한것 같네요 ㅎㅎ

Avenue32의 옷들은 약간은 특별했어요

세일품중에 예쁜것도 많고 수영복 같은거 구매하면 좋겠더라구요



배송비는 40$이구요

기간은 워킹데이로 2~5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하면 포장도 알아서 해주네요 이득이득


신상을 사기에는 관부가세 폭탄을 맞을것 갖고

세일기간을 노려볼만한 사이트에요

모두들 득템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