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혼혈모델 제임스 리 맥퀀!!!

2015. 9. 8. 18:17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제임스 리 맥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합니다

언제 처음 봤다는 기억이 별로 없네요

간간히 광고에도 나오고 룩북에서도 자주보고

볼때마다 이 사람 정말 멋있다 했었는데

다들 한번쯤은 인상깊게 봤을 모델이죠

광고에 나올때마다 인상적인 느낌을 항상 주었으니까요


예수의 자화상과 비슷한 느낌이 있네요

각종 커뮤니티에 가끔씩 예수모델로 불리웁니다


긴머리를 할때와 깔끔하게 넘어올린 머리를 할때 다른 매력입니다

저도 긴머리가 너무 하고싶어서 거진 7~8개월을 길렀는데

긴머리는 소두만 할수 있는 특권인가봐요 ^^


남자의 향기가 물씬나는 이미지들

야수같이 긴머리와 수염 때문일까요

다른 사진들은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나는데

마지막에서는 한국적 느낌이 더 강하게 납니다

이렇게 동서양의 모든 매력을 갖은 제임스 리 맥퀀은

수트, 캐쥬얼, 스트릿 모든 스타일을 잘 소화하네요 부럽습니다


쇼에서의 모습이에요

모든쇼에서 미친 존재감을 뽐내는 제임스 리 맥퀀


제임스 리 맥퀀은 각종 뮤직 비디오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조용필의 Hello부터 시작해서 박지윤, 에일리의 뮤직 비디오에도 등장!!

박지윤한테도 안뒤지는 비율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