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2015년 10월 스트릿 패션-1 / 트레셔 모자, 카모 컨버스

2015. 10. 2. 23:52스트릿 패션/남자 스트릿


카메라를 바꾸고서 계속 사진이 흔들리네요

연습 많이 하겠습니다 미안해요!

2015.10.02의 스트릿패션

신발: 컨버스 / 바지: 유니폼 브릿지 / 후드: 커버낫 / 모자: 트레셔


카모 모자와 컨버스 그리고 올리브색 바지로

밀리터리스러운 스트릿룩을 보여주었어요

컨버스가 어울리는 체형이 몇이나 될까 싶네요

컨버스가 어울리기는 무척 힘든데 이분은 굉장히 잘 소화를 했어요

루즈한 핏들이 인상적입니다


올리브색 바지와 카모플라쥬 칸버스의 매력

기장과 핏이 정말 좋네요


마른체형에 루즈한 옷들의 매력은 모델같은 몸만 낼수 있는것 같아요

사진 흔들려서 미안해요!!

내일 당장 카메라 들고 나가서 연습할게요 _ _


Madvan의 스트릿패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