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한국 직배송 SUPERDENIM / 아메카지, 리얼맥코이 전문

2015. 10. 3. 23:40알뜰 구매 정보/한국 직배송 사이트

Superdenim이란 영국의 편집샵입니다

여성분들 것은 없구요 

아메리칸 워크웨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사이트입니다

리얼맥코이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그외의 나이젤 카본, 트리커즈, 엔지니어드 가먼츠

등등 워크웨어향 나는 제품들을 많이 취급하네요


메인 페이지입니다

자몽색이 참 재미있게 느껴지네요

블랙프라이데이에도 할인도 하고 시즌 지난것도 할인하고 있고

세일 제품 볼것이 많네요


리얼 맥코이가 따로 카테고리가 있고 제품들이 많습니다

매니아들에겐 좋을듯 해요


국내에 없는 브랜드들이 많이 보이네요

싸이트 UI가 제 느낌엔 편하게 되어있어요


배송은 무료 배송입니다!!! 무료 배송의 기간은 안나왔네요

DHL 배송은 20파운드가 추가되니 무료 배송으로 하시길 ㅎ_ㅎ

득탬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