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16 S/S 구찌 / 레트로 패션

2015. 10. 10. 23:34패션쇼 / 룩북/패션쇼

구찌의 2016 S/S 패션쇼입니다

동화에서나 만화에서 나온듯한 느낌을 주는 쇼에요

새로운 소재를 적용하여 재미있는 요소와 새로운 느낌을 주네요





자세히 보면 목쪽에 빤질빤질한 비닐원단같은 소재가 보입니다

그리고 입체가 아니라 2D이고요

하나의 악세서리처럼 제품이 나왔는데 키치한 분위기입니다

쇼에서 계속해서 나오는데 평면과 입체의 조화가 흥미롭네요




나탈리 웨스틀링의 묘한표정과

초록색 자켓과 스커트, 그리고 검정 가방과 구두가 레트로함을 부각시켜 주네요





구찌의 패턴사용은 언제봐도 멋있습니다


!




다시 등장한 동화같은 느낌

신데렐라, 백설공주 생각이 나는 이유는 왜일까요







사진이 굉장히 어색하고 이질적입니다

이것도 자세히 보시면 가운데는 빤질빤질한 소재


구찌갓!!









키티함의 끝을 보여주네요

비닐 소재의 이용을 보고 참 재미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곱네요 고와 

어떻게 코르사쥬를 연두색으로 할 생각을 했을까요














계속 셔츠 혹은 자켓의 제일 윗단추에 코르사쥬를 착용하는데

느낌 있네요 한번 시도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