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 주황색 코디 하기! 어울리는 색!

2015. 4. 5.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색 연재 2탄!입니다


1편은 빨간색입니다 밑에 주소이구요 

http://madvan.tistory.com/46 


색상 글을 쓰면서 저도 공부가 많이 되네요

연재를 하면서 꼭 이렇게 배색을 하라는게 아니라

조금더 쉽게 배색할수 있게 포스팅 하는거에요!!

옷입는데 법칙은 없습니다ㅎ_ㅎ



되도록 무채색과(검정색, 흰색, 회색)의 조합과 톤온톤 배색은

안 쓰려고해요 다들 아시는 조합이니

그런데 이미지를 찾다 보니 다른색들 보다

무채색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네요



(빨간끼가 더 많은 색으로 설정했습니다)


보색으로 하늘색, 사이언(Cyan) 색인데요

사이언은 한국 사람들 발음으로는 

시안이라고 발음하는데 왠지는 모르겠네요 ㅇ_ㅇ

잡소리는 그만하고 첫번째 

사이언 코트 코디가 정말 이쁩니다


너무 튀는것 같아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가방, 양말, 뱃지 포인트도 이쁘겠네요



(빨간끼가 더 많은 색으로 설정했습니다)



파란색 계열과 연두색 계열에 어울리네요

완전 파란색보다는 코발트 블루나 셀룰리안 블루(파스텔톤)이네요

남색과도 정말 잘어울려요!! 남색과 매치할때는

개인적으로 크롭탑, 모자, 악세서리, 행거칩, 넥타이 같이 약간의

포인트를 줘야 더 멋진것 같아요

주황색 바지에 남색 자켓 이런 식의 스타일 너무 부담스러워요



(빨간끼가 더 많은 색으로 설정했습니다)


유사 계열 색상과의 배색이에요

포즈 때문에 그럴수도 있는데 발랄한 느낌을 줍니다


톤온톤 배색이에요 도시적인 이미지보다는

주황색, 갈색, 카멜, 베이지 계열로 코디하다보니 

가을 느낌이 물씬 나네요

젊어보이고 싶으 사람들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생기 있고 활발함, 만족, 적긍성을 상징 한다고 합니다

명랑하고 친근하고 발랄해 보이고 싶다면

톤온톤은 피해서 주황색을 코디해보는게 좋을것 같네요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