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2015년 1월 겨울 스트릿 패션

2015. 3. 4. 01:00스트릿 패션/여자 스트릿



루이비통에서 장화가 나오는걸 처음 알았네요 ㅎ_ㅎ;;

색감 너무 좋습니다!



특이하게 팔부분만 퍼소재로 되어있어네요

가방이름이 뭔가 비닐봉지의 변신은 무죄! 같아요 ㅋㅋ

가방도 특이합니다



아이템들 하나하나 다 이쁩니다 

악세사리도 옷 스타일과 

비욘드 클로젯 너무 클론템이라 싫어 했었는데

양말 짱짱걸!!!



귀여운 여자의 영국 신사 같은 룩이에요

아가일 패턴의 양말과 첼시 부츠의 포텐!



칼라 스타킹이 매력적입니다



사진 찍기 시작했던 처음 쯤에 사진을 찍어주셧던 분이에요

길거리에서 만나서 또 찍어 주셧네요!

센스는 여전 하신것 같아요 ㅎ_ㅎb



플레어 스커트로 긴다리를 더 길어보이게 코디했습니다!



너무 잘어울리는 패피 커플이에요

여자분 스커트 특이합니다



퍼 아이템은 정말 나이 들어 보이기 쉬운 아이템이에요

이분은 가방, 신발, 시계의 아이템으로

센스 있게 퍼 조끼를 소화 하셧네요!! 박수 세번 짞짞짞!!



한달에 2번 찍었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특이하져! 스타일이 항상 독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