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2015년 3월 스트릿 패션-2 / 밀리터리룩, 카모패션, 보더룩

2015. 3. 13. 00:30스트릿 패션/남자 스트릿

바지: 프렌치 커넥션 / 아우터: US Army (미군 M-51) / 자켓: US Army (미군 Ma-1)

/ 셔츠: Polo / 모자: 스테레오 바이널즈 / 가방: US Army


밀리터리룩 끝판왕 정도라고 할까요?

제가 봤던 분중에 제일 멋있는 분이였어요

레이어드한 아이템 하나 하나 너무 멋있습니다

이너 셔츠 센스 ㄷㄷㄷ


초점이 나갔네요 ㅇ_ㅇ

허리에 묶은 셔츠가 정말 멋있습니다

마원 자켓 요즘 참 많이 입는데요 약간 심심하다 싶으면

응용해도 좋을것 같네요!

http://madvan.tistory.com/12

이글은 제가 마원 코디에 대해 포스팅 했던 글이에요


워커도 분위기랑 너무 잘어울리고 신발끈 센스!

왠지 아무 의미 없을것 같지만 뭔가 더 멋있어보여요

카모팬츠도 색감 너무 좋네요


N3-b 많이들 입으시는데 M-51 파카도 짱짱입니다

가방도 분위기를 업시켜주네요


신발: 반스 / 바지: 칼하트 / 스웨터: 더블탭스 

/ 자켓: 칼하트 / 가방: 프라이탁 / 벨트: 디스퀘어드2 / 모자: 슈프림


색감 정말 좋지 않나요?

안에 이너로 입은 아이템은 청남방이 아니라 청자켓입니다 특이했어요!

칼하트 바지 핏과 반스 스케이트 하이 신발, 슈프림 모자 때문인지는 몰라도

스케이트 보더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프라이탁 하면 크로스 백만 생각했지 백팩은 거의 처음? 보았던거 같아요

백팩도 정말 이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