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2015년 3월 스트릿 패션-3 /봄코디, 패션위크 맛보기

2015. 3. 21. 00:30스트릿 패션/여자 스트릿


화사한 봄날의 봄처녀 같지 않나요 ㅋㅋ?

와 정말 봄이다~ 라고 느꼇어요

파스텔톤의 아이템들로 봄다운 느낌을 주었네요


색감 정말 좋네요 반지도 귀엽귀엽

롱플레어 스커트 너무 이쁩니다


흰색 스타킹은 센스!!

검정 스타킹을 만약 신었다면 정말 느낌이 달랐을거에요

구두도 봄처녀 같아요 ㅋㅋ


2015 F/W 패션위크를 오늘 잠깐 다녀왔습니다

처음 시작할떄는 초대받지 않았으니 안가겠다!! 패기 있게 말했지만

생각이 조금 바뀌었습니다ㅎ_ㅎ;;

아마 내일부터는 매진해서 찍어보려고 하고 있어요

기대해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