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마무리 사진들

2015. 4. 6. 00:30스트릿 패션/패션위크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은 정말 정신이 없었어서

못 올린 아까운 스트릿패션 사진들이 많아서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제 올리네요!


워커가 정말 특이해서 찍었는데 전체적인 코디도 너무 훌륭했던


뭘보고 이씀미까


남자가 입으면 이상하겠져 ㅇ_ㅇ;; 코트 예쁩니다


I smoke and rest


초점이 나갔네요 ㅠ_ㅠ


사진 찍던 분1


사진 찍던 분2


하힐


무언가를 보고 밝게 웃고 있는


선글라스 내리는 간지


첫 패션위크 경험이여서 데이터 관리, 카메라, 배터리 문제가 너무 많았네요 ㅋㅋ

순간 놓친 부분들이 많아서 아쉬운 느낌이 남네요

다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사진 찍기 전에는 카메라를 바꾸려고 생각중입니다

다음 시즌때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