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이번 여름은 숏팬츠로 섹시하게! 핫팬츠 그만합시다!!

2015. 5. 5.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지난주는 너무 더워서 고생을 많이했네요

요즘 정말 관심이 많이가는 아이템 바로! 숏팬츠에요!!!

여름에 너무 짧은 핫팬츠로 눈살을 찌뿌리게 만듭니다

핫팬츠 그만하고

시크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숏팬츠 입어보아요!


재질들이 참 다양하네요

짧으면 짧을수록 섹시한것은 아닙니다 저얼대!!!

작년은 정말 와이드 팬츠의 한해였습니다

숏팬츠도 약간 와이드하게 입으면 예쁠것 같습니다


맨처음 모아 놓은 사진들과 다른것 눈치를 채셧나요 ㅎ_ㅎ?

길이가 약간더 긴 제품들입니다

조금더 캐쥬얼한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색감은 언제나 중요


정말 요즘에 꽂혀있는 남자 숏팬츠

저도 굉장히 연구중이에요 입던 스타일이랑 워낙 달라서 ㅠ_ㅠ

너무 짧아서 부담스러울수 있지만

시크함과 섹시함의 끝판왕인듯;;

랑방 스타일(첫번째사진)은 진짜 끝나네요


짧은 길이가 부담된다면 약간 긴 제품을

요즘 요지 야마모토 스타일이 꽤나 보입니다

옛날에는 검정양말을 정강이 높게 신는 경우가 거의 없었는데 자주 보입니다

양말의 질도 정말 중요하고

신발과 매치가 잘되나 체크해보고 나갑시다


이렇게 숏팬츠를 커플로 입어도 귀염귀염 할듯해요

이글은 남자분들을 조금 더 위했어요

우리 이번 여름 한번 짧게 입어봅시다 ㅎㅎ

제품 구매시에는 재질에 주의해서 구매해요

재질이 너무 나쁘면 싼티가 날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