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눈빛과 반전매력 나탈리 웨스틀링!!

2015. 5. 6. 00:30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나탈리 웨스틀링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아직 17살 밖에 되지 않았고 (아마 미국나이)

활동을 시작한지 오래 안되서 정보가 많지는 않네요


나탈리 웨스틀링은 마크 제이콥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 마크 제이콥스 쇼 오프닝을 장식

빨강색 머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빨강 머리로 알고 있었는데

원래 빨강머리가 아니네요


코트에 무슨 짓을 한거지 핏 ㄷㄷㄷ

나탈리 웨스틀링은 어렷을때 스케이트보드를 좋아하는 말광량이 였다고 합니다

여성스럽고 여자들의 화장, 패션과는 정반대의 스타일이였다네요


이 사진들 보면 이해가 가실듯 ㅎ_ㅎ


영상내용 보면 재미있네요 

영상은 스케이트보드 좋아하는 여자분들에게 추천!! 반전 목소리 ㅎ_ㅎ

맨 첫번째 사진보면 팔에 Skate라고 써져있는데 문신이구요 

다른 팔에는 반스로고(Van off the wall)가 있습니다

남다른 스케이트보드 사랑


얼굴만 보면 정말 키가 작아보일것 같지만 키는 178cm라고 합니다

나탈리 웨스틀링의 매력은 묘한 눈빛 같아요

보고있으면 몽환적인 느낌을 풍기네요 안개가 자욱한 숲 같은 이미지에요


(앞에 사진이 너무 많아서 노코멘트하고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