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넘버 원 모델 데이비드 간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2015. 4. 17. 00:30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데이비드 간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2008년 스페인 잡지에서 세계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1위

2009년 포브스에서 세계에서 제일 성공한 남자 모델 1위

2010년 BFC에서 선정하는 Model of the year 남성 최초 후보 등극

2013년 GQ에서 선정한 가장 섹시한 남자

2014년 GQ에서 선정한 Man of the year

20개의 잡지 커버를 장식하고 10~15개의 캠페인을 했습니다

이외에도 수많은 경력이 있어요


처음부터 모델을 꿈꾸진 않고 수의사가 되고 싶어했는데 성적이 안되서 못되었다고 하네요

졸업 전에 학교 룸메이트가 상의 없이 

Morning이란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신청했다고 합니다 ㅋㅋ

결과는 21살(영국나이)에 프로그램 우승


수트가 정말 잘어울리네요

사진들 보면 갈색 타이를 주로 애용 하는데 무슨 이유일까요?


2006년에 돌체앤가바나 메인모델 등극 ㄷㄷ

2007년에 돌체앤가바나 Light blue 캠페인으로 입지를 굳혔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간디가 모델 생활을 하기 이전에는

스키니한 모델들이 이미 산업을 지배하고 있었는데요

그의 등장후 몇몇 패션 디자이너들은

기존 모델들보다 조금 더 근육질을 원했다고 합니다


남자의 주름은 멋입니다 이분에게만 해당되는 건가요?

주름속에서 헤엄치고 싶다

개인적인 취미로는 빈티지한 차들을 모은다고 하네요

이정도 외모면 티코도 럭셔리 빈티지차로 만들기 가능


말해 예스 올 노! 말해 예스 올 노!

움짤보고 개되고 싶은 사람 있어 없어

움짤보고 미소 띄운 사람 있어 없어

모두다 엄지 치켜 들고 계신가요 ㅎ_ㅎ

이상 영국 섹시가이 데이비드 간디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