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ki Hall!! 리키할 타투모델!! 타투도 패션이다!

2015. 4. 1. 00:30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리키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그는 NEVS 회사 소속의 모델입니다

처음 모델을 한계기는 평범한 흰색티를 입고 런던의 한거리를 걷고 있는데 

NEVS쪽에서 길거리 캐스팅을 받앋다고 합니다

흰티셔츠 ㄷㄷㄷㄷㄷ

사진들좀 볼게요!


첫 타투를 한 나이는 18살때 였다고 하네요

발목쪽에 검은 별을 하고 어머니에게 안보여주고 있었다고 하네요 ㅋㅋ

팔부분에 체리를 새기고 걸리고서 

어머니는 놀라면서 너 무슨짓을 해논거야? 

(RICKI! WHAT HAVE YOU DONE!?)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어느나라나 부모님의 마음은 똑같네요

리키할은 엄마 더 심하게 될거야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얼굴에 타투를 하고 돌아왔을때는 어머니가 눈물을 보였다고 하네요


리키할의 타투와 수염은 이미 모델계에서 트렌드와 같이 되고있습니다

문신과 수염과 수트라니 ㅋㅋㅋ

정말 수트가 잘어울리는 모델이에요

첫번째 짤은 폰카로 찍은 사진인것 같은데 정말 멋있습니다

기승전수트사고싶당 ㅎ_ㅎ

http://madvan.tistory.com/23

수트사기전에 알면 좋은것을 포스팅 해놓은 글입니다!

수트 사기전엔 리키할의 착용샷을 보고 사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수염이 조금더 길때가 훨씬 멋있는것 같아요

한 인터뷰에서 그는 너를 완벽하게 만들어 줄수있는 흰 티셔츠, 브로그, 

핸드메이드 수트, 인디고 데님, 누디진, 플라잉 홀스진, 낡은 닥터마틴,

 브릭스톤 비니, 돈키 자켓, 아디다스 삼바는 

남자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고 했어요!

공감이가요!!


남자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법한 모델입니다

열심히 운동하고 옷질합시다!!!

이상 리키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