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위크 단골 손님!! 코기 모토후미!! 유나이티드 에로우즈 바이어!!

2015. 4. 1. 00:30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코기 모토후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OGGY 라는 이름으로 나오기도 하는데요

저는 차음 패션위크 스트릿 사진을 보면서 궁금한게 많았어요 

이곳에 찍히는 사람들은 뭐하는 사람들일까

특히 코기 모토후미의 사진들은 정말 강렬했기에 더욱 궁금했습니다


유나이티드 어로우즈 바이어 (United Arrows Buyer)

유나이티드 어로우즈 앤 선 디렉터 (United Arrows & Sons Director)

직책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유나이티드 어로우즈란 브랜드는 저도 잘 몰랐는데

빔즈와 더불어 일본 스트릿 패션을 이끄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얼굴보니까 스트릿 패션 사진에 많이 등장하는 인물이져

특색있는 자켓들이 참 매력적입니다

그의 스타일은 범위가 엄청납니다

클래식 부터 아메리칸 워크 웨어, 스트릿 정말 다양한 스타일을

자기만의 멋으로 표현 해줍니다


아메리칸 워크 웨어 스타일이에요

유나이티드 어로우의 브랜드 이미지를 바꾼 코기 모토후미 입니다

남성 기성복을 팔던 유나이티드 어로우즈를

유나이티드 어로우즈 앤 선 이란 하위 라인의 브랜드를 만들어

엄청난 결과물들을 찍어냅니다


클래식한 모습이에요

디테일들 정말 눈여겨 보고 적용해볼만 하네요

바지 기장이 굉장히 이상한데 이상하게 멋있는 이유는 뭘까요

트렌드를 찾는것보다 

자기만의 스타일을 찾는게 스타일링에서 제일 중요합니다

클래식한 스타일에서 가끔 보이는 스트릿 아이템들이 매력적이네요


스투시 모자 참 좋아하는거 같아요

저도 이거보고 하나 사고싶네요

얼굴만 가리면 위에 올려놓은 사람과 다른사람 같아요


요즘 길거리에 아메리칸 워크 웨어를 많이 볼수있는데요

클래식룩과 혼합하거나 스트릿룩과 혼합해서

입는것도 멋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코기 모토후미 스타일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