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 곤잘레스 집중탐구! 그녀는 누구인가!

2015. 4. 1. 00:30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 입니다!!

오늘은 갈라 곤잘레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86년 생이구요 그녀는 스페인에서 태어났어요

아돌포 도밍게즈(아돌프 도밍게즈 사장)의 조카라고 합니다

영국에 세인트 마틴대학교에 입학을 했서 영국에 계속 살고 있어요

블로그는 2007년에 오픈했습니다

그리고는 삼촌 아돌프 도밍게즈의 하위 브랜드인 Linea U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처음 느낀 그녀의 패션감각은 색감입니다

톤온톤, 톤인톤에 매우 충실합니다

첫번째 사진은 매우 심플한 룩이에요

한국에서 정말 눈에 밟히는 스타일인데

색감으로 정말 유니크한 룩을 만들었습니다


특이한 아이템들도 아주 잘 매치하는것 같아요

와이드 팬츠가 눈에 확 띄네요

아직 겨울이라 저런 구두는 못신겠지만

여름이 오면 킵해뒀다 한번쯤 시도해봐도 될것같아요


갈라 곤잘레스의 오버사이즈 코트 코디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코트색이 차콜 그레이색이 었다면 이상했을거에요 

좀 더 톤 다운된 코트와 안에 입은 하늘색 옷이 정말 잘어울립니다

오버사이즈 코트 + 상의,바지세트 조합

시도해보아요! 


갈라 곤잘레스의 가죽자켓 매치입니다

디테일들이 너무 이쁘네요

모든 코디가 나도 한번 해볼수 있을것 같은데 ?

이런 코디들 아닌가여? 

그래서인지 H&M, Mango 같은 스파브랜드의 모델도 하고있습니다


게다가 DJ까지 정채가 뭐야!!


http://www.amlul.com/

갈라 곤잘레스의 블로그 주소에요

여자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응용하기 정말 좋은 블로그에요

제 블로그는 떠나시면 안되요! 같이 보라고 올린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