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니트 종류! 스웨터 종류! 알고 입읍시다!!

2015. 3. 11.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니트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제품 구입할때 편하게 구입하고 조금 있어 보일수 있는 정보에요 ㅎ_ㅎ

음.. 그무늬 있자나요 그 사각형에 점 박힌거

이렇게 예기하셧다고요 ㅎㅎ? That's no no

바로 패기 있게 들어가겠습니다


아란 니트 (울오버제품)

케이블 스웨터 우리말로 꽈배기 스웨터의 한 종류입니다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찾아보면 피셔맨과 동의어라고 나옵는데

안에 패턴이 조금 다릅니다


피셔 니트

아란과는 차이가 있져 아란은 단순 꽈배기가 아니고

꽈배기 직선 교차 안에 패턴이 있습니다


앙고라 니트

앙고라 산양의 털로 짠 제품 입니다

실루엣이 너무 이뻐요....


메인 사진으로 쓴 이미지입니다

이쁘긴 하지만 뭔가 코트에 엄청 묻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옷에 털 붙는것에 민감한 저는 (검은 코트면 피가 역류함ㅎㅎㅎ) 

가을에 하나만 입을때 코디 추천이요 ㅎㅎ


노르딕무늬 (폴로제품)

눈이 내리는 무늬가 특징입니다 밑에 나오는 

페어아일 무늬와 헷갈릴수 있지만 눈 내리는 무늬로 생각하면

전혀 헷갈리지 않아요!

페어아일무늬 (바버 페어아일 제품)

이것이 바로 페어아일 무늬!

페어아일은 스코틀랜드의 지방이름이고 

그곳에서 사용하는 무늬입니다


페어아일 패턴으로 코디한 패피들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페어아일 무늬와 골덴 자켓과 타이 매치가 인상적이네요

페어아일 스커트,원피스도 너무 매력적이라 추가했어여 ㅎ_ㅎ


코위찬 스웨터 (랄프로렌제품)

랄프로렌은 위의 페어아일 노르딕 코위찬 패턴을

아주 멋지게 쓰는 브랜드입니다 (너무 비쌈 ㅠㅠ)


톰브라운 콜레뜨 콜라보레이션 제품 입니다

이제품을 보시면 노르딕 + 코위찬 같은 느낌이 들져

요즘은 한가지 스타일을 고수하는게 아니라

이것 저것 썪은 스타일들을 많이 출시해요


이제품은 제품 정보가 없네요

버튼 양 옆의 빨간 포인트가 나란 남잘 미춰버리게 하네여

널 갖고싶어 ㅇ_ㅇ


다들 민무늬는 많자나여ㅎ_ㅎ 패턴 들어간 한두개 털ㄴ업!!! 질러!!!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