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 레이어드 룩 잘 입는 방법! 가을 옵니다 와요!!

2015. 3. 13.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레이어드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레이어드 룩은 층층이 입는 것을 뜻합니다

예를들어 코트 안에 자켓 안에 가디건 안에 셔츠 + AAAAA

통일감을 주기도하고 강조감을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러 옷을 겹쳐입기 때문에 배색에 신경쓰지 않으면

큰일납니다 모든 옷질의 기본은 배색입니다!!


http://madvan.tistory.com/6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던 배색 포스트입니다

2번읽으십쇼 3번읽으십쇼 후회안합니다

모든 패션 색 매치가 기본이에요!!!


비교적 쉽게 따라할수 있는 사진들을 모아놨습니다

쉽게 할수 있는법은 A.무채색 방법, 

그리고 B.톤온톤 방법, C.단색 방법 입니다

A무채색 방법은 검정색 회색 흰색은 무채색이라하여 

모든 색에 어울립니다

1번째 사진처럼 회색으로 입고 초록색 자켓으로 강조를 주기 (A)

2번째 사진처럼 남색으로 통일을 하기 (C)

3번째 배정남씨처의 방법도 1번째 방법과 비슷합니다 (C)

남색으로 통일을 하고 스카프로 강조를 주었죠

4번째는 톤온톤 방법이구요 (B)

비니, 스카프, 목도리, 장갑은 디테일을 한층 살려줍니다!!


여자 코디 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꼭 셔츠 스웨터 조끼 자켓 코트 만으로 하는게 아니에요

야상으로도 하고 점퍼, 가디건 등등 방법은 많습니다

첫번째 짤의 청자켓 센스가 대박입니다


이 사진들은 고수들의 사진입니다 ㅋㅋ

거의 모든분들이 톤인톤 배색으로 완성시켰어요 보색의 조화도 보이네요

체크와 패턴 활용할수 있는 아이템은 무궁무진합니다


제가 찾은것중에 레전드 입니다 ㅋㅋ

무채색 + 톤온톤(보색 조화) 장갑 스카프까지 완벽해 보입니다


이번 가을 겨울 조금만 더 신경써서 멋있는 레이어드 룩 입어봐요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