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트위드 코디하기!! 코트부터 스니커즈까지 올댓 트위드

2015. 3. 14.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트위드자켓 코디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가을이 오고 아우터 코디에 대해 많이 쓰네요

모두들 아시는 자켓 길게 설명 안할게요

밑에 멋지게 코디한 사진들부터 봐요




모노톤 자켓 코디에요

우선 맨 밑의 코디를 보면

우리나라에서 여성분들은 거의 이렇게 입습니다

이건 내 사진 아니냐며 보셧던분들 아닙니다 마음 놓으세요 ㅋㅋ 

깔맞춤 코디는 굉장히 나이가 들어보입니다 ㅇ_ㅇ


제가 찾은

1번 사진은 흰색 프릴셔츠에 포인트 칼라 치마를 입었네요

치마에 포인트를 주어서 맨밑에 사진과는 정말 다른 느낌이져?

2번 사진은 패턴 팬츠를 이용해서 굉장히 젊게 코디를했습니다

3번 사진은 악세사리와 가죽바지를 이용해서 

세련된 느낌을 주었네요 이 사진을 보고 

스키니 카고 바지에도 어울릴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4번 사진은 블루 포인트를 주어 

미러선글라스 와 핸드백의 색을 맞추고 레이스 치마를 입었네요!

5번 사진도 도트무늬로 입엇네요 너무 과하니까

도트무늬 원피스로 대체하면 일상생활에 무리 없는 코디입니다


위의 모든 코디의 공통점은 트위드 자켓을 

제외한 아이탬으로 적당히 포인트를 주었다는거에요!

깔맞춤은 이제 그만 ㅇ_ㅇ


이 사진들 보면 팔목에 악세서리, 브로치 보세요!!

이번 여름 특히 팔목 악세서리가 화려해졌습니다

그 악세러리들 맞게 코디 하세요

샤넬 브로치이지만 다른 색다른 브로치들을 달으셔도 좋을것 같아요


바지, 원피스, 코트입니다 

자켓 외의 아이템들로도 코디해도 이쁘네요

위에 사진들도 역시 깔맞춤 한 코디는 없습니다

깔맞춤 안되고 배색 이쁘게 해서 !!


배색을 너무 이쁘게 한 코디들입니다

옷을 입는것이 10이라면 5은 배색 3는 아이템 2은 핏 같아요

http://madvan.tistory.com/6

제가 컬러매치하는법에 관해서 썼던 포스트입니다

2번 3번 읽으세요 ㅋㅋ 진짜 기본이에요 기본


샤넬 스니커즈 입니다 색이 이뻐요 ㅇ_ㅇ 사고싶다..

요즘 스니커즈가 유행인데요 소재도 특이하고 확실한 아이템이네요


상하의 깔맞춤 코디 하지말고

여러가지 이쁜 아이템들과 코디해서 패션피플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