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숄 코디하기, 매는법! 색다른 느낌을 주고 싶다면!

2015. 3. 13.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숄 코디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제 한차례 비가 오고 많이 추워졋는데요 

이불에서 벗어 나고 싶지 않은 날씨입니다 ㅠ_ㅠ

요즘 스카프 하는 사람들은 많이 보이는데 

숄 하는 사람은 없더라고요 스카프 만큼 매력적인 아이템인데!!


여자분들 이미지가 많은 관계로 남자꺼부터 갈게요!


확실한 아이템입니다!!!

이것만큼 간단한데 분위기 살려줄수 있는 아이템은 없다고 봐요!

코트대신 자켓위에 둘러도 매우 매력적이네요!!

점퍼,자켓과의 조합 짱짱맨!! 

겨울 점퍼에 위에 둘러도 이쁠거 같아요

요즘 코트들 이쁘게 입고 다니는데 

위에 두르면 이쁠것 같아요

매는법은 밑에 사진들 보면서 응용하세요!!


단색으로 멋있게 코디한 이미지들이에요!!

참 매는법이 다양한데요 제가 올린 이미지들을 보면

다들 칼라 매치가~ 크 ㅇ_ㅇb 기승전칼라 중요중요데쓰

제가 이전에 포스팅 했던 칼라 매치 하는 법이에요! 

http://madvan.tistory.com/6

목도리처럼 매기도하고 망토처럼 두르기도하고 늘어뜨리기도 하고

매는법은 제가 올리는 이미지들 보면서 응용하세요


체크무늬의 제품들입니다!!

단색도 이쁘지만 저는 패턴 성애자라 ㄷㄷ


이어지는 건 좀 더 화사한 무늬의 숄들 ㅇ_ㅇ


버버리 2014 FW 제품입니다

피날레에 모든 모델들이 두르고 런웨이에 서는게 인상적이에요!

두번째 이미지 카라 델레바인의 

코트 스니커즈 조합에 트롭탑 그리고 숄 코디 환상적이네요ㅋㅋ (실소)

버버리가 미는 모습을 보니까 유행이 올거 같네요


벨트와의 조합인데 심플하면서 이쁘져!! 별 신경 안쓴거 같은데

벨트 하나 사서 이렇게 시도해봐요


조만간 유행 타지 않을까 싶습니다

먼저하면 패션리더 따라하면 클론되는거에요 ㅎ_ㅎ 

이번 가을 겨울에 하나사서 입고다니면 

내년엔 패션리더 되는거에요 ㅋㅋ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