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 카모 코디하기!! 군인으로 돌아간다!!

2015. 3. 14.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Camouflage를 줄여서 부르는 카모 코디 입니다!!

군대 무늬뿐만 아니라 위장할수 있는 무늬를

그 중 군용무늬가 제일 유명한거죠!


수트!! ㅇ_ㅇ 와 ㅋㅋㅋㅋ닉우스터 형님 봐요 수트라니!!

해링본 팬츠와 조합이 맞는것 같아요

기억해두었다가 코디할때 시도해보셔도 좋을듯!!

넥타이나, 자켓으 만으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과하지 않고 충분히 멋있내요


이번엔 스트릿 스타일 사진입니다

워커에 카모 팬츠도 진리인듯 해요 ㅋ_ㅋ

여자 분들은 3번째 사진처럼 캐쥬얼한 차림에

오버사이즈 자켓도 응용해볼만한 코디 같습니다 ㅋ

샤넬 봄버 자켓인데 구글 검색을 해봤는데 검색 결과가 안나오네요

중국산일수도 있을거 같애요 ㅎ_ㅎ




티아이 포맨 셔츠입니다

너무 튀는 국방색에 부담이 있다면

이런 모노톤 계열의 무늬라 별로 튀지 않습니다


스트릿 여신 아드리안 호입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코디네용 ㅎ_ㅎ

아드리안 호가 입으면 진리입니다 묻지말고 따지지 말고 코디 응용하세요

블랙 코디에 카모 신발과 가방 포인트도 매우 매력적이네요


신발 같은경우 국방무늬가 아니라 어 이게 카모인가 할거에요

넓은 범위로 볼때 위장할수 있는 무늬에 속하기 때문에 맞습니다!


잘못 입어 북한군으로 오해 받지 마시고

제글 읽어보시고 ㅎ_ㅎ 이쁘게 입으세요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