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퍼 백!! 털가방 코디 모음!! 가을 겨울 아이템!!

2015. 3. 15.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퍼 백(Fur bag)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털가방이라고도 알려져있져!!

겨울에 작년도 그렇고 털가방 퍼 백을 들고 다니시는 분들은

한번도 못 본것 같아서 써봐요!!


기본 적인 제품이에요 무늬도 별로 안들어 갔지만

심플하고 정말 시선을 확 끄네요 ㅇ_ㅇ

모두들 컬러 매치 또한 깔끔하게 했구요!!

이런 기본적인 털가방은 비싼돈 들이지 않고 충분히 구매할수 있겠죠?

하지만 너무 하염없이 저 퀄리티로 싼 제품은 

코트나 스웨터에 털이 많이 묻을거 같아요

구매전엔 충분히 코트에 비벼보아요 ㅋㅋㅋ (궁서체임)


Fendi 퍼 백입니다 캐릭터 같기도 하고

털가방은 진짜 이쁘네요...

요새 스트릿 사진을 찍으러 나가다 보면

캐릭터 인형을 가방에 포인트로 달고 다니는 패피들이 종종 잇어요 

가방에 저런 악세서리로 강조를 주는게 겨울엔 훨씬 이쁩니다!!

 

펜디 퍼 악세서리 제품이에요 제품 사진만 봐도 귀엽네요


 펜디에서 퍼 악세사리로 영상 제작한건데 독특하네요 ㅋ

한번 봐보세요!!

 

그 외에 다양한 털가방 코디 들이에요

첫번째 코디 톤온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만약에 봄 여름에 찬다고 하면 미스 매치에요

계절에 알맞는 아이템을 사용하는것도 중요합니다!

하나 정도는 갖고 있어서

가을 겨울에 센스쟁이로 변신 할수있는 아이템이에요!!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