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스타킹 종류! 검정색 커피색 그만!! 스타킹 코디하기!!

2015. 3. 16.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스타킹 코디하는 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남자라 보는 눈이 다를수있지만

남자가 선호하는 스타일을 알아볼수도 있는 기회이기도 하잖아요?

아 물론 싱글벙글 포스팅 준비를 했습니다 ㅋㅋㅋㅋ


요즘 들어 길을 다니면서 보면

칼러풀한 제품도 많이 팔고 다양한 종류를 파는데

대부분 여성들은 커피색 검정색 제품만 입더라고요

그래서 생각을 해보니 칼러풀하거나 패턴이 들어간 제품은

편한 말로 싼티가 나서 입기 꺼려하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


이 사진들의 공통점을 보면 모두다 컬러 스타킹을 신고 있어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패션의 전체적 완성도, 느낌은 완전히 다릅니다

별반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밑에 사진 보고 느껴봐요


첫번째 사진들은 제가 컬러 부분을 검정색으로 칠했어요

밑에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확실히 비교가 되지 않나요?

컬러 제품 하나로 생동감도 있어졌고 유니크한 스타일이 됬어요

컬러 스타킹 코디법은 따로 없습니다 배색공부하세요 ㅋㅋ

제가 포스팅했던 컬러매치 포스트에요 2번 3번 읽어도 됩니다!

http://madvan.tistory.com/6

위에 사진들은 톤인톤 배색을 이용해 코디를 했네요!


타투 스타일이에요

스트릿 스타일로 입는 사람들한테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미키 마우스 타투 제품에 나이키 신발 신으면 이쁠거 같아요 ㅋㅋ

취향 존중 부탁드립니다 ㅎㅎ





니트 제품입니다 자세히 보면 결이 있어요

니트 스타일은 더 따듯하겠져? 가을 겨울 아이템 같아요!


패턴 제품인데요 패턴은 항상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그 중에서 폴카 도트 제품이에요!!

폴카 도트가 뭐냐구요? 한국말론 땡땡이


망사, 패턴을 입으려는데 너무 과해서 못입겠다!!

하는 사람 손!! (feat.야노시호)

과하다 부담된다 싶으면 오버 니 삭스를 위에 입어주세요!

센스있게 보이고 따뜻하기도 하고 신세계를 경험할거에요

개인적으로 패턴 제품 + 오버 니 삭스 추천ㅋ


너무 검정색 커피색 살색만 입지마시고

이포스팅 보구 다른 스타일도 시도해봐요!!

남자친구 눈빛이 달라질거에요 ㅎ_ㅎb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