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프리미엄 패딩! 캐나다구스는 그만! 겨울 아이템!

2015. 3. 18.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추위가 다가왔네요 올것이 왔어요 정말 춥습니다 ㅋㅋ

모두들 겨울준비 잘하셧나요?


겨울하면 패딩이 정말 생각나는 계절이에요

셔츠에 스웨터에 자켓에 코트에 목도리를 매도 솔직히 춥습니다..

요즘 길거리에 보면 정말 많이 보이는 아이템인데요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패딩에 관해 알아보았어요

길거리에 보면 프리미엄 패딩은 딱 2가지 입니다 몽클레어 캐나다구스

그래서 멋있고 이쁜 브랜드를 찾아봤어요 물론^^ 가격은 어마무시합니다


나파피리라는 브랜드입니다 스키도란 제품이구요

노르웨이 국기 때문에 노르웨이 브랜드인것 같지만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에요

디테일들이 정말 이쁩니다 스키복으로도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나파피리 스키도는 100만원 선입니다



뮤지엄 이란 브랜드입니다 서플러스 파카이구요

30년 전통의 브랜드입니다

모델 참 남극탐험가처럼 생겻어요 ㅋㅋㅋ

포켓의 디테일들이 너무 멋있습니다

 이번 커버낫 파카 포켓이 비슷하던데요 ㅎㅎ 가격은 200만원 후반


일본 Minotaur 미노타우로스 라는 브랜드입니다

N3b 파카인데요 정말 심플하고 착용한 컷의 이미지가 너무 멋있어요

Waterproof stretch n3b down jacket이란 제품입니다

지퍼 디테일이 테크팩 같네요 착샷 정말 일본틱하네요 멋있습니다

이제품은 100만원 선입니다


패딩계의 최고존엄 갓패딩인 나이젤 카본입니다

제품명은 에베레스트에요

2번째 자전거 탄 아저씨 짤을 보고 찾아 해매던 제품이였는데요

힘겹게 찾아내고 가격을 찾아봤는데 ㅎ_ㅎ

ㅎㅎㅎㅎ500만원 선입니다 영하 40도에도 버틸수 있다고 합니다

더 이상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배아프니까요 ㅎㅎ



나이젤 카본의 다른 제품군들입니다 

에베레스트 말고도 기본적으로 옷들이 다 예뻐요


비즈빔 발데즈 제품입니다

비즈빔은 유나이티드 어로우즈와 함께 

일본 스트릿계를 끌어가는 브랜드입니다

디테일을 보면 제품이 코로듀이 재질입니다 ㅋㅋ 

후드에는 코요테 털을 사용했고요 주머니 디테일 역시 이쁘네요

가격은 200만원선


캐나다 구스 그만 하고 따른 브랜드 합시다!!

몽클레어는 건드리지 않겠어요 ㅎㅎ...

클론되지 말구 사기 전에 조금더 알아보구 구입해봐요!!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