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 비오는날, 눈오는날 레인코트 추천! 우리에겐 헌터부츠밖에 없는가!

2015. 3. 19.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올해가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다들 한해는 잘 마무리하고 있나요?

나쁜일은 다 털어버리고 좋은일은 계속해서 이어갈수 있는 

2015년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요즘 눈과 비가 가끔씩 내리는데요 

비, 눈오는 날 옷이 젖으면 정말 울상이되요

그래서 날씨도 날씨고 레인코트에 대해서 조사해봤어요


발렌티노 제품입니다

제품 사진도 정말 잘찍었거니와 제품이 너무 이쁘네요

헌터부츠도 클론화 된지 오래입니다 비오는날 좋은 아이템인데

클론이 되면 안되자나요 ㅎㅎ

매우 고가이긴 하지만 탐나는 아이템이네요


발렌티노 제품이 너무 고가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ㅋㅋ

이제품들은 asos 제품들 인데요 이외에도 다른 제품도 있는데

그중에 이쁜 레인코트만 골라골라 가져와봤어요!!

더플코트 형식으로 된 제품은 진짜 사고싶습니다.. (남자인게 함정)

발렌티노 제품 만큼은 아니어도 스트릿 스타일로는 충분하네요


믿고보는 칸예수님이 착용하신 제품입니다

stutterheim raincoat 스투터하임 레인코트 인데요

군더더기 없고 깔끔합니다

비가온는날에는 밝은색 옷을 구매 하는게 안전에 좋습니다!

색깔도 훨씬 좋구요


칼하트 제품입니다

색깔이 좀 어둡긴해도 칼하트 로고가 박혀있자나요

개인적으로는 다름 제품들이 더 이쁜것 같습니다


Norse Project X Elka 콜라보 제품입니다

디자이너들이 원색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지금까지 봐온 모든 제품들 다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

역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서 더 좋네요


레인코트를 이용해 코디를 한 스트릿 사진들입니다

헌터부츠를 신고 입어도 충분히 이쁠것 같고

정말 굉장한 센스입니다


비와 눈은 계속 올거니까요

하나 구매 해볼법한 아이템입니다 적극 추천!!

열심히 옷질해셔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