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2015년 5월 스트릿 패션-8 / 셀린느 카바스백, 와이드팬츠 코디

2015. 5. 23. 00:30스트릿 패션/여자 스트릿


신발: 나이키 / 바지: 타임 / 스웨터: 자체제작 / 가방: 셀린느


시안색 포인트 코디!

이제 다가올 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릴 색감이네요

셀린느 카바스백의 투톤배색!! 색감 취합니다


와이드팬츠와 나이키 코디는 공식


스웨터를 직접 만들었다고 하셧어요

소매부분 디테일, 뒷부분 짜임새도 너무 좋네요!! 하나 사고 싶은 충동

시계 밑에 손목에 묶은건 팔찌가 아니고 

가방끈?을 묶었다고 했는데 디테일데테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