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2015년 6월 스트릿 패션-5 / 라프시몬스 스탠스미스. 반바지 코디

2015. 6. 27. 00:54스트릿 패션/여자 스트릿


2015.06.26의 스트릿 패션

신발: 아디다스X라프시몬스 / 바지: 참스 / 셔츠: 니들워크


COOL KIDS CANT DIE

문구 참 귀엽네요 참스의 바지인데

사진에서 느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스카치 소재라서 빛을 밭으면 반짝반짝 거리네요


매듭을 직접 지었다고 하네요

심심할수도 있는 가방에 새 생명 불어 넣은듯한 느낌


신발 보기전에 옷핀센스 ㅇ_ㅇb

아디다스 X 라프시몬스 스탠스미스에요

빨강빨강 합니다 양말과 코디가 재미있네요


양말과 라프시몬스 스탠스미스 색감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마치 발목까지 빨간 물감에 빠졌다가 나온 듯한 느낌이에요 ㅎ_ㅎ


Madvan의 스트릿 패션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