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가디건 코디! 겨울에 매치하기! 겨울 잇템!

2015. 3. 19.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추위에 맞서가며 스트릿 사진도 찍어야되고 정보글도 적어야되고

네이버에 저품질 걸린것도 풀어야되고

정말 정신 없이 12월이 지나고 있네요!


오늘은 가디건 코디하는법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정말 하나 사고 싶었는데 어버버하고 저에겐 하나도 없다는..

그래서 많이 모를수도 있다는 생각에 한번 찾아봤습니다!


롱가디건을 아웃터로 착용한 이미지에요

좀 따뜻해 보이나요? 어차피 겨울엔 멋을 부리려면 좀 추워야되요 ㅋㅋ

제가보기엔 좀 특이해 보이고 그런지 룩의 느낌이 스멜스멜 나네요

아우터로만 입어서는 너무 단순한것 같기도 하고

이너나 머플러를 신경쓰고 입으면 이쁠것 같네요

마지막 짤에 조합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습니다


이너로 입은 경우에요 (마지막짤 제외) 

숄가디건과 피코트의 조합은 정말 공식으로 만들어도 될정도입니다

작년에 N3b 열풍이 불어서 지금 많이 갖고 있을거에요

안에 닉우스터처럼(첫번째짤) 매치를 해도 멋있을거에요 

마지막엔 한국인 모델같은데 이름이 기억이 안납니다ㅇ_ㅇ

라이더 자켓 위에 걸쳤습니다 

센스도 센스이고 정말 제품이 너무 이쁘네요


미란다커와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사진 인상적이네요

지금은 겨울이라 조금 이 코디는 힘들것 같아요 

위에 코트 하나 걸쳐주면 완성 되겠져? 원피스+가디건+코트=쨘!!

레이어드 할때는 항상 부해보이지 않게 조심하세요!

이쁜 제품으로 가디건 코디를 하면 먼가 센스가 있어보여요


클래식룩에 활용한 이미지입니다

넥타이+셔츠+베스트+가디건 색매치 유심히 보시구요! 

이런 방법도 겨울에는 아우터 하나만 걸쳐주면 완성!


정석적인 겨울 코디인것 같아요

맨 마지막 짤처럼 가디건을 바지 안으로 입어 넣는 코디법도 

패션쇼에서 가끔 눈에띄는데요 어떤가요?
제 취향은 아닌듯 싶습니다


겨울이라 옷입기가 너무 힘들져!

그래도 레이어드 할 아이템이 많아져서 더욱 돋보일 계절이에요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