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론 론서 구입 후기!! 직구 후기!!(연결고리 톤으로)

2015. 3. 28. 00:30알뜰 구매 정보/제품 리뷰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지난 번에는 슈론 론서 직구법을 썻는데요

http://madvan.tistory.com/68

도착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l


신청한지 2주도 안되서 온것 같습니다

박스 오자마자 디카로 찰칵찰칵

오랜만에 받는 박스라 굉장히 흥분했습니다 ㅋㅋ

사진 보면 박스에 스폰지랑 에어캡에 쌓인 제품 그리고 종이2장이 있을거에요 

한장은 영수증 한장은 구매해줘서 고맙다라는 글이에요


제품 이미지에요 컴퓨터 모니터가 조금 비율이 맞지 않는데

(직사각형이 정사각형 처럼 보임)

구매 할때 생각을 못해서 실제 생각했던 이미지와는 달랐습니다.

여러분들도 슈론 론서 구매시에 이것 저것 다 생각해서 

실수하시지 말고 구매하시길!


제가 한번 써 보겠습니다 ㅎㅎ

얼굴에 감기는 느낌이 전생에 제꺼였던듯 ㅋ

제품은 스트릿을 입고 다니는 분들보다 (맨투맨, 티셔츠, 점퍼) 

캐쥬얼하게 입는 분들에게 추천을 하고싶네요 (셔츠, 스웨터, 자켓, 코트)

스트릿 옷들과는 느낌이 살짝 안맞는거 같아요


처음에 셔츠입고 사진을 찍었을땐 별로였는데

자켓 걸치니까 조금 더 낫더라구요

이상 슈론 론서 구입 후기, 직구 후기 였습니다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