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건강한 이미지 스포티룩!! 더이상 츄리닝이 아니다!

2015. 3. 8.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스포티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찌질함의 상징 츄리닝ㅇ_ㅇ 더이상 그냥 츄리닝이 아닙니다

아베크롬비는 진짜 이제 그만 집어치우고요!!


이번 여름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부터

캐쥬얼도 불편해지기 시작했어요 ㅎ_ㅎ (사진찍기에 너무더움ㅠㅠ)

그래서 스포티룩에 점점 끌리기 시작했는데요

한강을 뛰는 러닝족들도 많아지고 자전거를타는 사람도 많아지고 ㅎㅎ

평상복으로 입기엔 아직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지만

정말 비슷한 스타일이 난무 하는시대

검정 슬렉스에 흰티 흰셔츠 회색티 회색셔츠 검정티 검정셔츠

보다는 낫지 않겠어요?


스포티함의 브랜드 나이키!!

나이키 테크팩 이미지들입니다 이게 츄리닝입니까!! 

이것은 패션입니다ㅇ_ㅇ

연출할때 편입견일지 몰라도

많은 브랜드를 섞어서 매치하는것은 세련되지 못하다는 생각을 해요

예를들어 신발은 뉴발을 신고 레깅스는 아디다스꺼 치마는 나이키

그래서인지 위의 나이키 러닝 테크팩이 이뻐보이기도 하네요


언더커버 X 나이키 갸코소우입니다 ㅇ_ㅇ

러닝 하는 모습이지만 일상생활에 입어도 스타일리쉬 해보여요!!!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아드리안 호에요!!

레깅스에 긴 셔츠 혹은 맨투맨 진리입니다

너무 매력적이에요

첫사진은 MA-1 자켓을 걸쳣네요 두건두 너무 멋있구

(와.... 두건..... ㅇ_ㅇ)

모델인지라 역시 조합을 잘하네요

두번째 룩에는 코트를!!!!!!!!! 상상도 못했습니다 말이안됨 ㅇ_ㅇ

세번째는 나이키 테크펙이고

4번째룩은 나이키 X 피갈레 제품들입니다

모두 한두개는 갖고 있는 아이템이고 충분히 응용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레깅스, 루즈핏 티셔츠 혹은 맨투맨, 운동화,비니 다들 있자나요?)

정말 건강해보입니다.


맨위의 사진처럼 스냅백에 두건과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는 코디

정말 아무것도 아닌듯하지만 정말 센스가 있다고 느껴지네요

아드리안 호 짱짱걸!!


아무래도 스포츠 이미지가 강한 브랜드다 보니까

스트릿 브랜드와 포텐이 터지는것 같네요


엉덩이쪽 힙라인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바지나 치렝스를 입어주시면 되요!!

아드리안호라서 되는거지!! 아님미다 됨미다 되요 되!!


여자분들 레깅스에 치렝스 많이 입으시는데

좀만 더 열심히 옷질해서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