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모스키노 제레미스캇 맥도날드 스펀지밥 컬렉션!!

2015. 3. 8.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모스키노 제레미스카 콜라보레이션을 알아봐요!!

엄청 핫하져 맥도날드 가방 케이스 백 ㅎ_ㅎ

핫핫핫


가방을 들고 진지한 표정을 하고있는 마들 누나

매인사진만 봐도 굉장히 컬러풀하고 맥도날드를 연상시키는데요

보면서 제레미스캇 다운 디자인 같다고 생각했어요

인접색을 활용한 배색도 너무 좋았고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유행기가 다분히 보인다고 생각해요

가방은 분명 유행을 탈것 같은데요 핸드폰케이스도 그렇고

유행이 지나도 가끔씩 포인트 아이템으로 써도 

괜찮을 거라는 생각입니다

원피스나 구두 같은경우는 유행안타고 충분히 입을수 있을거 같은데요


여기에 나온 가방은 정말 남자지만

해피밀백은 정말 갖고싶더라고요 ㅋㅋ

장난감도 줄거같애여 ㅎ_ㅎ


맥도날드 해피밀백 봐도봐도 정말 갖고싶네여 ㅇ_ㅇ

음료수백은 좀 별로인거 같아요ㅋ 젖소무늬 원피스도 좋고

아무튼 이번 콜라보는 대박인듯

남자인데도 가방이 사고싶을정도면 ㅋㅋ


이건 모스키노 스폰지밥이에요

청바지에 입어도 너무 이쁠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밑에 트렌치코트는 대박 ㅇ_ㅇ

트렌치코트도 사고싶다ㅏㅏㅏㅏㅏㅋㅋㅋㅋ

스폰지밥 폴라티는 귀엽네요


상품을 이용한 드레스에요

팝콘 봉지 드레스가 너무 인상적이라 올려봤습니다


이상 요즘 핫한

모스키노 제레미스캇 콜라보레이션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