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라코스테 집어치우고 메종 키츠네!! 짱짱맨!!

2015. 3. 7. 00:30패션 정보/패션 팁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메종 키츠네에 대해 알아봐요!!


일단 심볼부터 똭! 키츠네가 일어로 여우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저는 상당한 라코스테 혐오증이 있습니다 ㅋㅋ....

그 카라티에 박힌 악어를 볼때면 으으으으으 

근데 이 여우가 뭐라고 요새 정말 빠져들었어요

맨투맨을 선호들 하시든데 맨투맨은 제 취향은 아니고

가디건하고 스웨터들은 정말 다 사고싶게 디자인이 깔끔하고

정말 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콜 모어느님의 착샷!

물논 이런핏은 안나오겠지만 보면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

배색이라던지 롤업과 슈즈 양말 매치 모두다

한번쯤 일상생활에 적용해볼만 합니다

콜 모어! 콜 모어! 크ㅠㅠ


짤로 먼저 접한 콜 모어느님도 입으셨네요ㅇ_ㅇ

초록색 벨벳을 소화하다니!!

콜 모어라니!!


메종 키츠네의 원칙이 

유행을 타지 않고 매일 입을수 있는 옷이라는게 원칙이라네요 

제가 옷살때도 원칙이 이거에요

그래야 오래오래 입을수 있거든요!


여자 옷도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요

첫번째 하늘색 니트 색감하고 디자인하고 진짜 이쁘네요

스타디움 자켓도 색깔봐요 ㅇ_ㅇ


공홈에 올라온 가디건인데요 여자분들 진짜 꼭사세요 꼭 

진짜 현기증날거 같아요 사이즈만 맞는다면 사서입고싶네요 ㅠ_ㅠ


올 가을에 키츠네 가디건 하나꼭 구입해서

패션피플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