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2015 FW 지방시 / 리카르도 티시, 코디팁

2015. 9. 23. 23:40패션쇼 / 룩북/패션쇼


리카르도 티시의 2015FW 지방시입니다

수많은 남자 셀럽들의 사랑을 받으며

언제까지 티시의 인지도가 상승할지도 궁금하네요


스트라이프를 혼합해서 새로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아이디어에 놀라고 완성도에 충격이네요

요새 가로 스트라이프는 인기가 많지만 세로 패턴은 별로 이용하지 않는데

흰색과 빨간색 패턴을 서로 섞는다니!!


갓티시느니뮤

가죽과 라쿤퍼의 환상적인 느낌

퍼와 가죽의 케미가 이정도 인줄 몰른 1인입니다


치마 입은 남자라고 하면 이상하지만

티시는 자주 사용하는 매치입니다


쇼를 볼때마다 생각하지만

지방시의 그래픽은 그 어느 브랜드도 따라올수 없다 생각합니다

약간의 이집트풍 느낌도 나고 아메바 느낌도 나고


가죽 패치가 기가 막히네요

마지막 사진의 코디는 정말 따라해보고 싶네요

톰브라운의 쇼를 보고도 느꼈지만 부츠 하나 삽시다


조끼 코디를 이렇게도 할수 있구나 놀라고만 있을뿐이네요

남자의 치마? 이거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ㅋㅋ




패턴을 그라데이션 줄 생각은 어떻게 했을까요ㅋㅋㅋ

그것도 디자인물도 아닌 옷에 이분 최소 에디슨

이래서 지방시 지방시 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