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2015년 8월 스트릿 패션-3 / Heybazoooka, 나이키 플라이 니트

2015. 8. 20. 02:05스트릿 패션/여자 스트릿


2015.08.20의 스트릿 패션

왼쪽

신발: 나이키 / 바지, 티셔츠, 셔츠: 헤이바주카

오른쪽

신발: 나이키 / 바지, 셔츠: 헤이바주카


두분은 대만분인데 Heybazooka라는 편집샵을 대만에서 운영하고 있다고합니다

궁금한게 많아서 많은 대화를 나누었네요 ㅎ_ㅎ 

핑크색 염색도 괜찮네요 초커도 매력있구요

http://madvan.tistory.com/227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한 초커 포스팅

요즘 초커가 핫한것 같아요


나이키 플라이니트와 땡떙이 양말


Out of focus T_T

초점 나갔네요 ㅠ_ㅠ

롱 셔츠인데 특이했어요 뒷트임이 되있어서

움직일떄마다 펄럭이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이제보니 플라이니트 커플신발이었네요 ㅎ_ㅎ

디테일이 특이했던 바지

기존 스트라이프바지에 뒤면에는 검정색 패치가 되어있어요

워크웨어에도 어울리고 스트릿에서도 어울리는 바지에요


Madvan의 스트릿패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