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2014년 7월 여름 스트릿 패션

2015. 2. 19. 18:51스트릿 패션/남자 스트릿

처음 찍은 사진이에요!!

자랑은 아니지만 초점이 많이 흔들렸네요

돌이켜 보니까 시간 참 많이 흐른것 같아요! 모든게 생생해요 ㅋㅋ


나막신, 발찌와 롤업이 정말 인상적이었던 분


강남이에요!

꽂중년의 멋! 이렇게 늙고 싶어요


빈지노 닮으셧던 분


그냥 이렇게 찍어 달라하셔서 많이 당황했었어요


비에 젖은 땅이 더욱 사진을 멋스럽게 만들어 주네요!

색감 ㄷㄷㄷ


가로수 길에서 비를 피하려다 우연히 만난분!! 멋있습니다


2015년이 시작한지 2개월이나 되었네요

블로그 이전하면서 회상하면서 글을 쓰니 새롭습니다

여름 스트릿 패션입니다 올해도 털ㄴ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