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2014년 11월 가을, 겨울 스트릿 패션 - 2

2015. 3. 2. 00:30스트릿 패션/남자 스트릿


코트가 너무 부해보여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지만

적색계열의 배색은 정말 멋있습니다!

흠잡을 대가 없는 코디에요!



자켓은 킬베로스란 브랜드인데 

만화 헬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되었다고 합니다

라디오 백은 전시회에가서 판촉물로 받았다고 하는데

너무 이쁘네요!



개인적으로 장갑을 주머니에 넣는 연출이 왜이렇게 좋은지

끼고 있는거보다 주머니에 넣고 다녀요 ㅋㅋㅋ



페도라에 낀 악세사리는 다름아닌 넥타이 핀이라고 합니다!

정말 센스있는 연출이져 ?



어머니의 센스가 엄청난것 같아요

톰브라운 패션쇼 느낌이에요!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 가방은 왁싱처리를 집에서 하셧다고 해요

조금 특별한 자기만의 가방을 갖고 싶은 분들께 추천!



요새 조거팬츠가 굉장히 핫합니다

가방참 특이하네요ㅋ 보따리 같은 느낌



일본 분이엿어요 !

노란 더플도 이쁘고 노란 더플에 맞추어 안경 낀 센스!



어느 샌가 부터 아메카지 스타일이 

남자들 사이에서 굉장히 붐이 일고 있어요

몇몇 분들은 굉장히 과한 느낌인데 이분은 정말 멋있져 ?

자켓 정말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