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2015년 1월 겨울 스트릿 패션

2015. 3. 4. 01:00스트릿 패션/남자 스트릿


배색이 너무 좋네요!!!

필슨 가방은 정말 요새 핫하네요

색감 짱짱!!



오버사이즈 코트와 트위드 자켓 코디!

올해 트위드 코트가 정말 인기에요

코위드 자켓도 유행을 할것 같습니다



나이키 슈프림 콜라보 자켓이에요

전설의 짤들로만 봤지 직접 본것은 처음이네요

나이키는 사랑입니다ㅏㅏㅏㅏ

블레이져 코디도 정말 이쁘게 해주셧어요

따라해도 좋을것 같아요 양말 센스!!



모노톤의 코디에요 정확히 말하면 모노톤은 아니긴 하지만

각설하고 ㅎㅎ 은갈치 코트에요 ㅋㅋㅋㅋ 정말 특이하고 멋있었습니다



캐쥬얼 차림이 멋있습니다 톤들도 너무 좋고

멋 안 부린듯 부린 차림이에요



조던 그만하고 찰스 바클리합시다!!!

폼포짓인줄 알았는데 찰스 바클리란 신발입니다

조던 만큼 매력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