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2014년 12월 겨울 스트릿 패션

2015. 3. 3. 00:30스트릿 패션/여자 스트릿


눈 오는 날 찍었던 사진이에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찍은 사진중에 제일 맘에 들은 사진 ㅎ_ㅎb



아가일 패턴의 스웨터 짱짱!!

도트 무늬 양말과 신발도 귀엽네요



모노톤의 패션입니다

팔찌 문신 너무 귀엽네요 ㅎ_ㅎ



조던과 허프양말 케미 폭팔 뿌쒸!!!



나이키 다트8 이에요! 

제가 생각하는 현존하는 최고의 신발입니다 ㅋㅋ



톤온톤이 매우 잘되어있는 코디에요

퍼모자 너무 귀엽죠!




두분의 사랑스러운 눈빛이 느껴지시나요 ㅎㅎㅎ

좋은 사랑 이어 가기를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