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2014년 10월 가을 스트릿 패션

2015. 3. 1. 00:29스트릿 패션/여자 스트릿


파타고니아 조끼와 빈티지한 가디건으로 코디를 하셨어요

오니츠카타이거 타비 신발은 정말 귀엽네요

족발 같아요 ㅎ_ㅎb


누빔 자켓으로 멋있게 코디해 주셧어요

신발색깔 너무 이쁘네요


플레어 스커트와 조끼의 벨트때문에

다리가 길어 보이네요 ㅎ_ㅎb


색감도 색감이지만 정말 특이하지 않나요?

밖에 입은 망사? 맨투맨 특이합니다 ㅎ_ㅎ


일본분이에요! 파란생과 흰색으로 코디를 해주셧어요

맑은 하늘 같은 느낌이에요


와이드 슬렉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즐겨 입는데

가끔은 난해하게 한 쪽에 발 2개를 넣어도 될정도의 넓이가 있던데

이정도가 딱적당 한것 같아요


할머니의 센스!

명동쪽에 옷잘입는 할머니 아주머니들이 정말 많아요


일본분이에요 믿고 보는 일본 스트릿 패션입니다


중국분이에요 다 명품같아서 물어 봣는데

모든 제품다 동대문에서 샀다고 ㄷㄷㄷ


위에분 친구에요 ㅋ 이분도 모두다 동대문 제품 ㄷㄷㄷ


신발이 갈색이였으면 좋겠다라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지만

색상 정말 좋네요 화가 모자도 너무 이쁘네요!


따님과의 커플룩 아빠미소란 저런거군요 ㅎㅎ


신발을 제외하고 모든 제품이 oioi (오아이오아이) 제품들이였는데

색감도 너무좋고 아이템들 모두다 너무 이뻣어요!!


중국분인데요 모노톤 코디가 너무 좋습니다

모노톤 코디는 정말 잘 안찍으려 하는데 

디테일들이 좋은 분들만 골라서 찍으려고 합니다

디테일 짱짱걸bbbbb


남색 아이템들로 심플하게 코디해주셨어요

느낌있으니까


유럽 감성의 스탈입니다

수수한 느낌이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