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2014년 8월 여름 스트릿 패션

2015. 2. 20. 16:31스트릿 패션/여자 스트릿

톤이 정말 이쁘죠 파스텔 톤의 아이템들로 너무 이쁘게 코디했습니다


패셔너블한 두명의 룩이에요 개인적으로 외국사람들이 우리나라 사람들보다

조금더 개성있게 입어서 너무 좋아요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ㅠ_ㅠ

작년인데 올해도 한번 우연히 뵈서 찍었어요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허프 양말은 스트릿 스타일에 있어서 필수템 같아요 너무 이쁘네요!


셔츠와 팬츠 세트 ㅇ_ㅇb

가방에 안경이랑 핸드폰 연필 꽂아 놓은게 정말 이뻣어요


원더우먼 같은 느낌의 룩 


색감 정말 좋았습니다 톤온톤 배색으로 정말 멋지게 코디했네요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정말 활기있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해 주었어요 최고!!


커플 카모플라쥬 룩입니다

여자분 신발, 가방 옷해서 빈티지 느낌이 물씬나네요!


올 백 아이템에 파랑색 가방 포인트!

흰파랑은 진리입니다


벚꽃무늬의 플리츠 스커트가 참 인상적이였어요

벚꽃사랑 ㅇ_ㅇb

다리가 길어보이고 싶으신 분들은 

플리츠 스커트나 플레어 스커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