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와 시골 감성의 공존 에디캠벨

2015. 7. 7. 01:36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에디 캠벨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해요!


모두들 머리색, 스타일로 고민들을 많이 하지만 과감히 할 용기가 없어서

비슷한 스타일을 유지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에디캠벨은 두가지로 변신을 하네요

갈색머리를 했을때와 검은색 머리를 할때요

갈색머리는 목가적인 이미지이고 검은색 머리는 +락시크


빅토르 보씨어(Viktor Vauthier)란 사진작가가 찍은 에디캠벨의 사진들이에요

이 부분에서는 빅토르 보씨어의 사진들을 추천하고 싶네요

필름 카메라를 사용해서 디지털 카메라로는 뽑을수 없는 색감들을 표현합니다

폴라로이드 사진들도 보이네요 ㅎ_ㅎ


처음 머리 스타일과 머리색을 바꿨을때

남자친구가 3일동안 기겁을 했다고 하네요

너무나도 상이한 두가지의 톤 블랙과 브라운

그 다른 색을 소화하는 에디캠벨입니다


런웨이에서의 모습입니다

Model.com에서 발표한 업계 투표에서 1위를 한 에디캠벨

변화에 능숙한 카멜레온 같은 그녀의 매력이

앞으로의 날들을 더욱 기대되게 만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