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한 그녀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2015. 7. 14. 00:39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81년생의 그녀는 177cm의 키와 34-25-34의 완변한 바디를 갖고 있는 

브라질 출신의 모델이에요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의 반바지 코디입니다

히피룩 부터 모던룩까지 그녀의 스타일의 범위는 정말 넓습니다

그녀의 스타일을 묻는 질문에

낮에는 보헤미안 스타일이나 약간의 락시크적인 요소가 가미된 스타일을 즐기고

밤에는 화려하게 입는다고 답했어요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가 어렸을때 큰귀가 너무 컴플렉스여서

귀를 성형수술을 했습니다 어렸을때 보면 귀가 정말 커요

그런데 귀 성형후 합병증을 앓고선

그 후로는 절대 성형외가에 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딸과의 모습 의도 했는지 모르겠지만

딸과 어머니 옷의 톤들이 신기하게 유사색, 보색이네요

옷 입을때 아기한테 꼭 한가지씩 물어보고 그렇게 입는다고 하네요 ㅎ_ㅎ

그녀의 사진들을 보면 거의 모든 사진에서 선글라스를 끼고 있습니다

옷중에는 신발과 선글라스를 제일 사랑한다고 하네요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의 운동복 코디

빅토리아 시크릿 멤버들의 공통점은?

운동을 정말 좋아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녀는 170개의 계단을 6번씩 왕복하고 필라테스도 하고 다양한 운동을 하네요


사진이 너무 많았죠 ㅎ_ㅎ 워낙 스타일이 좋아서 많은 팁이 될것 같아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