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혁오 스타일!!

2015. 7. 8. 01:48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혁오의 패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비틀즈가 나팔바지에 컨버스를 신던 1960년대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와이드한 팬츠에 컨버스 조합과 특유의 색감들은

노래 만큼이나 개성이 강한 혁오의 패션이네요


오혁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취향 따라 모인것인지 팀이라 맞춘것인지 다들 스타일리쉬 합니다

혁오의 척 테일러 사랑 ㄷㄷ


비주얼적으로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고 있고

어렸을때부터 영화, 음악, 미술, 패션에 관심이 많았다고 인터뷰에 말했네요

원래는 오혁씨의 원맨밴드였는데

첫번째 앨범을 내면서 나머지 밴드 맴버들이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혁오 밴드의 스타일이 눈에 띄는 이유는 빈티지함 + 색감 때문이 아닐까요

주로 애용하는 매이커들이 이벳필드, 슈프림, 컨버스, 리바이스인것 같은데

한국보다는 일본의 스트릿패션과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