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패션왕 블락비 피오 공항 사복 패션!!

2015. 8. 28. 13:36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블락비 피오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아이돌중 옷잘입는 연예인을 한명 꼽으라 하면 피오를 뽑고싶네요

181cm의 큰키와 좋은 비율에

캐쥬얼한 아이템들을 과감하게 색매치하는 그의 센스는

파격적인 룩만을 제시하는 아이돌들과는 차이가 많이 나는 고품격의 스타일입니다


피오 롱코트 코디 모음입니다

코트, 넥타이, 셔츠, 스웨터를 잘 조합해서 입습니다 핏감도 너무 좋구요

로퍼 , 스포티한 윙팁 + 캐쥬얼을 선호하는것 같아요


스냅백 부터  에잇포인트캡, 헌팅캡까지 모자도 정말 다양하게 쓰네요

스웨터 코디가 정말 많네요

스웨터는 관리를 잘 할수록 더욱 오래 입는 옷입니다

옷걸이에 걸게되면 늘어나기 때문에 꼭 접어서 수납을!!

깨알팁 선사ㅎ_ㅎ


과감한 핑크팬츠 매치!!

핑크색을 좋아하는것 같아요 자주 입는 모습이 보이네요

http://madvan.tistory.com/237

지난번 썻던 남자들의 핑크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피오는특이하게 인스타, 페이스북, 트위터를 안하고 싸이월드를 하더라구요

2000년도 감성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