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의 한복! 움짤!!! 군도!!

2015. 9. 11. 23:30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오늘은 군도에서의 강동원의 한복에 대해서 예기 해보려고 합니다


한번도 남자가 입은 한복에 대해서

멋있다라고 생각한적이 없었습니다

그 어떤 영화에서도 느낀적이 없었는데

군도에서 처음 그 느낌을 받았습니다


상복을 올 화이트 런웨이화 만드는 강동원의 능력인가요

엔딩 크레딧에 의상은 조상경님이라고 나오는데

제품들은 화홍한복이란 곳에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http://blog.naver.com/hwahong526/220201378854

강동원외에 다른 등장인물 옷들을 다 제작했다고 하네요


그녀를 믿지마세요에서의 순둥이 역할도 좋지만

강동원의 악역은 정말 매력 있습니다


패완얼, 패완몸, 패완비 삼위일체된

강동원이란 캐릭터에 무엇인들 안 어울리겠습니까

움짤에서 제스쳐 하나하나에 기절


왜 한복을 곡선과 직선의 아름다움이 공존한다고 말하는지 알게된 영화에요

핏이 너무 좋네요 186cm 66kg 만이 가능한 핏


어렸을적 명절떄마다 아침마다 입던게 기억나네요

정말 입기 싫었는데 올해 추석 한복 입어지고 싶어지네요

초록 색감도 너무 좋습니다


역시 블랙엔 화이트는 언제나 진리

모든 제품들이 맞춤제작 되었고

이 시절도 씨스루가 있었을까요 ㅋㅋ (한알못 지송)


움짤에선 정말 일부분만 캡쳐해와서 너무 아쉽네요

꼭 전체 영화를 보면

한복 선들의 아름다움을 즐기기에 충분한 영화이기도 했습니다

안보신분들 계시면 꼭 보시길

P.S 너무 심취하면 남자들 게이가 될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