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패션!! 꼬마 니콜라 스틸컷들

2015. 10. 9. 23:41패션 정보/옷 잘입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Madvan입니다

꼬마 니콜라라는 영화의 스틸컷입니다

프랑스의 아이들을 프레피룩을 볼수 있는 영화인데

프레피룩이라 하면 미국의 문화이지만 프랑스 감성으로 볼수 있어요


처음 아이들의 패션을 찾아본 사진이에요

남자 숏팬츠에 스리쿼터삭스와 조화


어릴때부터 스웨터와 셔츠 자켓 입는법을 알려줍시다!!

체크자켓, 타이와 아이의 눈동자 색깔이 같아서 빠저들게 하네요

깊네요 눈동자도 옷들도


만약 이런교복이 있다면 매일 등교시간이 기다려질것 같아요

조끼 니트는 미디어로만 많이 본것 같아요

막상 실상에서는 이렇게 코디하는 분들이 거의 없죠

과감하게 시도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왜 우리나라에서는 파랑색 빨간색 코디를 태극기 같다고 싫어할까요

저도 개인적으로 선호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남들이 하는거 보면 예쁘네요


톰브라운 패션쇼장 백스테이지인가요 ㅋㅋ?

숏팬츠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언젠가는 꼭한번 따라해보고 싶은 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