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여자]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2일차

2015. 3. 22. 00:30스트릿 패션/패션위크

안녕하세요 Madvan 입니다!!

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2일차 스트릿패션입니다

처음으로 패션위크 스트릿사진을 찍어봤는데

기존 가로수길에서 찍던거랑 너무 달라요 ㅋㅋ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15F/W 서울패션위크를 이렇게 미소로 반기던 소녀는


당신에게 총을 겨눌거에요 ㅎ_ㅎ


한복에는 도트 스타킹


LV라니깐 LV라고


심쿵.... 아 나 남자지;;


뭔가 슬퍼보이는건 기분 탓이겠져


색감 정말 좋네요! 내님은 언제 옴니까


2월달에 한번 찍어주셧던 분인데 우연히 만났어요! 염소 비니엔 양머리지! 감사합니다!!


하이웨스트 스커트 미만잡


스카프 갖고 싶다


패턴 수트 너무 예쁩니다


꽃중년이면 이정도는 되야지!


ㅇ_ㅇb


한국 버스 맞져?


사탕은 일단 지키고


거기 머리 넣는데 아닌데


저한테 절대 반지 없어요;;


아기 캥거루 대신 핸드폰이징 ㅎ_ㅎ


인친님인데 우연히 만났어요 ㅎ_ㅎ!!


메롱~ 목걸이 특이하네요!


찰칵찰칵!!


aka 한국의 릴웨인


색감 너무 좋네요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바람도 도와주는 여자


퍼포먼스를 하시던 분이였어요 셀프 레드카펫 ㄷㄷ


딤에크레스는 사랑입니다!


남자는 주머니에 손을 넣어야 멋


모노톤 패션의 정석


파랑색과 흰색의 케미는 !


여자친구는 슬프겠다...


받아라 러블리 기운!!


노랑노랑해



이상 15F/W시즌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2일차 입니다

사진 찍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내일은 더 잘해볼게요 ㅋㅋ!